55세(1969년생) 이상 골프 티칭프로 등 공개채용, 6월 20일까지 원서접수
한강타임즈 백진아 기자 =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에서 운영하는 이문체육문화센터에서 연나이 55세(1969년생) 이상 고령자의 재취업과 고용 촉진을 위한 골프 티칭프로 등 전문인력의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골프 프로그램 지도와 골프장 및 센터 환경업무 담당 등 이문체육문화센터 운영을 위한 인력 충원을 위해 진행된다는 게 센터의 설명이다.
원서접수는 오는 20일 목요일 오후 6시 마감되며, 전자메일·방문 및 등기우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 대상 실기 및 면접전형은 오는 26일 수요일에 실시할 계획이며 최종 합격자는 7월 1일 월요일에 임용될 예정이다.
응시원서 양식, 근로조건 등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 누리집 내 채용공고 ‘2024-69호, 이문체육문화센터 한시적 근로자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이문체육문화센터 관계자는 “양질의 골프 레슨프로그램 제공을 위하여 KPGA, KLPGA, USPGF, USGTF, ATPGA의 등록회원 등 전문성을 갖춘 티칭프로를 발굴해 채용하고자 한다”며 “실력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저작권자 © 내 손안의 뉴스 '한강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