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타임즈 백진아 기자 = 그룹 ‘크래비티(CRAVITY)’ 민희가 '인기가요'의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19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크래비티’ 멤버 민희는 오늘(19일) 오후 3시 25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출격, 기존 MC인 배우 문성현, 아이브(IVE) 이서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앞서 민희는 다수의 방송, 라디오,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센스 있는 입담을 보여준 바 있다. 여기에 음악 방송 고정 MC 경력을 발휘해 특유의 청량한 에너지와 안정적인 진행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민희는 크래비티 자체 콘텐츠 '크래비티 파크'를 통해 탁월한 예능감과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왔다. 또 2022년에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2라운드까지 진출하는 등 보컬리스트로도 눈도장을 찍고, 지난해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에서는 탁월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기량을 펼친 바 있다.
한편, 민희가 속한 크래비티는 지난해 12월 싱글 앨범 '파인드 디 오르빗'으로 한터차트 기준 27만3749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자체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들은 2025년에도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저작권자 © 내 손안의 뉴스 '한강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