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타임즈 윤종철 기자 = 종로구(구청장 정문헌)는 오는 10일까지 ‘당근이 쑥쑥, 단골도 쑥쑥’ 채널 당근 단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종로구 당근 채널 활성화 및 신규 단골 확보를 위해서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구 공식 당근 공공프로필을 단골로 추가한 뒤 네이버폼으로 인증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구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당근 키우기 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2일 발표한다.
한편 구는 올해 3월부터 종로구 당근 공공프로필에서 주요 사업과 행사, 교육 프로그램 등 실생활에 유용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공공프로필에 구정 소식을 올리면 당근 ‘동네 생활’ 게시판에 자동 노출돼 주민들이 종로구 소식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단골 맺기’를 하면 소식이 올라올 때마다 알림을 받게 된다. 댓글이나 채팅으로 실시간 소통 역시 가능하다.
구는 ‘당근’ 외에도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유튜브 ‘종로티비’를 운영하고 채널별 특성을 살린 맞춤형 구정 홍보에 매진하고 있다.
종로구는 “종로구 당근 공공프로필과 공식 누리소통망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지역 정보를 제공받고 당근 키우는 재미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저작권자 © 내 손안의 뉴스 '한강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