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타임즈=신선진 기자]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발행하는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비’ 4호의 뮤즈 ‘머슬퀸’ 이예진의 화보집 스페셜컷이 공개됐다. ‘맥스큐’ 5월호 커버걸로 낙점된 이예진은 ‘시크릿비’ 4호 모델로도 동시 낙점되면서 2020년 상반기 맥스큐의 대표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이예진은 2019년 머슬마니아 상반기 대회 피트니스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머슬퀸’ 반열에 올랐으며, ‘머슬마니아 인 부산’ 대회에서도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머슬마니아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특히 공개된 화보집 스페셜컷을 통해 이예진은 과감한 노출은 물론 완벽한 몸매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맥스큐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비 4호는 ‘라이브 얼론’이라는 테마로 나홀로 바캉스를 떠난 이예진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출간과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예진의 시크릿비 4호는 디지털 매거진 전 사이트와 구글플레이북, 원스토어북스 등 전자책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출간 기념으로 시크릿비 구매 시 맥스큐 디지털 홈트레이닝 가이드 ‘렛츠에이치’ 1호~5호 무료 열람이 가능하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저작권자 © 내 손안의 뉴스 '한강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