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도라지 등 건강보조식품 500세트…명절맞이 후원 두 번째
한강타임즈 정수희 기자 =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10일 (주)케이디마켓(대표 최영수)이 설을 앞두고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해 건강보조식품 500세트(환가액 1050만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은 구청 5층 구청장접견실에서 이필형 동대문구청장과 서형원 (주)케이디마켓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기탁은 지난 추석에 이어 두 번째다. 성품은 지난번과 동일하게 경동시장의 대표 상품인 홍삼정과 흑도라지배 스틱으로, 각 250세트씩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성품은 관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키로 했다.
서형원 (주)케이디마켓 회장은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경동시장 상인들의 마음을 모아 성품을 기탁했다.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가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주변의 이웃을 위해 마음을 내어주신 (주)케이디마켓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곳으로 성품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Tag
#동대문구
#구청장
#이필형
#케이디마켓
#서형원
#회장
#최영수
#대표
#설
#저소득
#취약계층
#건강보조식품
#홍삼
#도라지
#추석
#기탁
#어르신
#후원
#성품
#건강
#경동시장
#상인
#이웃
#나눔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저작권자 © 내 손안의 뉴스 '한강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