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온기로 아이들의 두 발을 감싸주세요
[한강타임즈 김영호 기자] 롯데월드는 봄이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옷캔'과 함께 한 달간 아프리카와 제3세계 어린이들에게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새 신 줄게, 헌 신 다오'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롯데월드와 환경부 소속 비영리민간단체 '옷캔'이 함께 하는 이번 '새 신 줄게, 헌 신 다오'는 운동화를 아프리카와 제3세계 어린이들에게 기부할 수 있는 따뜻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롯데월드 정문 앞 혹은 파크 안 지정 장소에서 운동화 기부가 가능하며, 기부된 운동화는 '옷캔'을 통해 아프리카와 제3세계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기부 천사는 물론 행운의 주인공까지 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운동화를 기부하면 자유이용권 40% 할인도 가능해 일석이조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롯데월드는 이번 '새 신 줄게, 헌 신 다오'를 시작으로 1년간 임직원 대상 헌 신발, 헌 옷 기부 행사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롯데월드 입장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리복 상품권 300만원권 1명, 200만원권 2명, 100만원권을 3명에게 증정하며, 30명에게는 자전거를 각 1대씩, 420명에게는 리복 운동화 1켤레씩을 선물한다. 또한 파크 방문 손님 전원에게는 리복 10% 할인권까지 제공해 누구나 기분 좋은 방문이 가능하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저작권자 © 내 손안의 뉴스 '한강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