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 축제로 건강하고 행복한 화합의 장 마련
특히 이번 서초 행복 마라톤대회에는 서래마을 프랑스학교 학생 44명과 반포초등학교 학생 1,000여명이 단체로 참여하여 국적을 넘어 마음을 나누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2011 서초 행복마라톤 대회」는 오전 8시 30분에 LG트윈스소속 치어리더 시범단의 준비운동을 시작으로 오전 9시 반포종합운동장을 출발해 잘 가꿔진 반포천 산책로와 탁 트인 한강시민공원 영동대교 앞을 반환하여 다시 반포종합운동장으로 골인하는 순환코스로 열린다.
참가부분은 하프코스, 10㎞, 5㎞, 3㎞ 등 4개 부문으로 5㎞, 3㎞ 부문은 기록측정 없이 가족단위 걷기․달리기로 하며 하프, 10㎞ 부문은 칩을 사용하여 기록측정을 실시한다.
시원한 강바람과 파란 가을하늘 아래서 건강도 챙기고 가족과 이웃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마라톤 행사로 진행되며, 아울러『2011 서초 행복마라톤 대회』후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초구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하여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마라톤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2011 서초 행복마라톤 대회」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가족, 이웃간 사랑을 확인하며 행복을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저작권자 © 내 손안의 뉴스 '한강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