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의장 "올해 마약류 예방 조례안 제정할 것"
한강타임즈 윤종철 기자 = 노원구의회 김준성 의장이 지난 20일 경찰청 및 마약퇴치운동본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마약 근절을 위한 ‘NO EXIT-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NO EXIT’ 캠페인은 마약의 심각성을 환기하고 범죄라는 경각심을 고취해 마약 범죄를 미리 방지하고자 하는 범국민적 예방 캠페인이다.
마약을 투약하는 순간 중독에서 헤어 나오기 어려운 출구 없는 미로와 같은 중독을 예방하기 위해 시작하게 됐다.
김준성 의장은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며 “최근 마약 관련 범죄가 큰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만큼, 이번 마약 근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이 마약의 심각성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노원구의회에서도 올해 ‘서울특별시 노원구 마약류 및 유해약물의 오ㆍ남용 예방에 관한 조례안’을 제정하는 등 계속해서 마약 없는 건강한 노원구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김 의장은 관악구의회 임춘수 의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동대문구의회 이태인 의장과 용산구의회 오천진 의장을 각각 지목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저작권자 © 내 손안의 뉴스 '한강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