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타임즈 윤종철 기자 = 강남구의회(의장 이호귀) 의원들이 지난달 30일 일원에코센터에서 열린 ‘2024 사랑의 김장나눔 대축제’에 참석해 김장 담그기 봉사에 나섰다.
의원들은 “정성스럽게 담근 김치가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같은 나눔 정신이 우리 지역 사회 곳곳에 전파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국기능장애인협회 강남구지회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겨울철을 앞두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관내 저소득 장애인 가구에 김장 김치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이호귀 의장과 복진경 부의장을 비롯해 이동호 운영위원장, 강을석 행정안전위원장, 이도희 경제도시위원장, 김형대·이향숙·한윤수·윤석민·박다미·황영각·손민기·우종혁·노애자 의원 등이 참석해 김장 담그기 봉사에 힘을 보탰다.
의원들은 이날 봉사에 참여한 지역 주민 및 한국기능장애인협회 관계자들과 함께 정성껏 김장을 하며 지역공동체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호귀 의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나눔 정신이 우리 지역 사회에 곳곳에 전파되기를 바란다”며 “정성으로 담근 김치가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라며, 의회에서도 행복과 사랑이 가득한 살기 좋은 강남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저작권자 © 내 손안의 뉴스 '한강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