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타임즈 백진아 기자 = 가수 박재범의 팬미팅이 4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12일 소속사 모어비전은 “박재범의 단독 팬미팅 'Jay Park Season 3: Dedicated 2 U(제이팍 시즌 3: 데디케이티드 유)'의 티켓이 전날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됨과 동시에 양일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함께 동시접속자만 약 1만3000명을 기록했고, 예매 개시 직후 4분도 되지 않아 양일 전 좌석이 빠르게 매진되며 박재범의 변함없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덧붙였다.
'Jay Park Season 3: Dedicated 2 U'는 박재범이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Jay Park Season'의 세 번째 시리즈다. 지난 2013년 진행된 'JAY EFFECT 단합대회' 이후 약 11년 만에 진행되는 단독 팬미팅인 만큼 개최 소식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이에 박재범은 전석 매진이라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 팬미팅 개최를 결정했다. 추가 팬미팅 예매는 오는 17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박재범은 올해 초 'Jay Park Season'의 대규모 프로젝트를 예고하고, 'Your/My(유어/마이)', 'Taxi Blurr (Feat. 나띠 of KISS OF LIFE)(택시 블러)', 'McNasty(맥내스티)' 등의 음원을 연달아 발매했다.
한편, 박재범의 단독 팬미팅 'Jay Park Season 3: Dedicated 2 U'는 오는 8월 10일 오후 3시, 오후 7시 그리고 11일 오후 5시에 서울 영등포 명화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